디오, 카자흐스탄 치과의사 대상 ‘DIA 코스’ 진행
디오, 카자흐스탄 치과의사 대상 ‘DIA 코스’ 진행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3.06.13 10:00
  • 호수 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오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교육 커리큘럼 직접 경험 ‘감탄’

디오(대표이사 김진백·한익재)가 지난 526일부터 62일까지 카자흐스탄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한국 본사 투어 및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DIA 코스를 마무리했다.

이번 코스에서 40여 명의 카자흐스탄 치과의사들은 디오 본사를 방문해 디오 R&D 역량의 근간인 연구시설과 임플란트가 생산되는 과정을 볼 수 있는 첨단 생산라인을 보며 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에 대한 신뢰를 한층 높였다.

이와 함께 정동근(세계로치과병원) 원장의 디오나비를 활용한 임플란트 식립 라이브 서저리를 직접 참관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관 후 디오나비의 우수성을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한 카자흐스탄 치과의사들은 빠르고 정확한 디오나비 시스템에 엄지를 치켜세웠다.

이어 31일에는 디지털 임플란트의 대가 최병호(연세대학교 원주의과대학) 명예교수의 특별 강연이 이어졌다.

최병호 명예교수는 ‘Sinus Crestal Approach using DIOnavi.’를 연제로 디지털 임플란트 디오나비(DIOnavi.)를 활용한 상악동거상술에 대해 열띤 강연을 펼쳤다.

또한 ‘DIO Cementless Implant Prosthesis System’을 연제로 시멘트 없는 보철의 장점과 함께 원내에서 보철 제작까지 이룰 수 있는 새로운 보철 워크플로우를 소개했다.

강연을 들은 카자흐스탄 치과의사들은 글로벌시장을 사로잡은 디오의 차별화된 기술력 수준에 감탄을 금치 못하며 큰 박수로 만족감을 표했다.

조현진(디오 해외사업본부) 상무는 카자흐스탄 치과의사들이 디오의 제품과 교육 프로그램에 매우 만족해하며 귀국했다오래 걸리는 비행시간에도 불구하고 해외 치과의사들이 한국까지 방문해 교육을 받고 싶어하는 이유는 디오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교육 커리큘럼이 그만큼 우수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코스를 개설해 더 많은 나라의 치과의사를 초청해 한국에서 편하게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