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제품’도 ‘이벤트’도 단연 ‘TOP’
메가젠, ‘제품’도 ‘이벤트’도 단연 ‘TOP’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10.12 15:26
  • 호수 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AMEX 2023서 참관객 이목집중 … 전치부 솔루션 ‘ARiⓇ’ 등 인기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지난 923~24일 코엑스에서 열린 GAMEX 2023(2023 경기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에서 압도적인 기술력과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국내 대표 덴탈기업의 위상을 입증했다.

메가젠은 다양한 인기 제품을 한눈에 둘러볼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하고, 핵심제품에 대한 대대적인 핸즈온으로 참관객이 자유롭게 살펴보며 혁신적인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해 참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또한 풍성한 사은품 및 핸즈온과 연계된 다양한 이벤트로 참관객 모두 즐길 수 있는 부스였다는 평가를 받으며 GAMEX 2023에서 가장 붐비는 부스로 꼽혔다.

GAMEX에서 새롭게 선보인 ‘MegGyver Kit’는 어떤 응급상황도 5분 컷으로 손쉽게 가능하다는 입소문으로 기대감이 높았던 만큼 이를 체험하기 위한 참관객들의 대기 및 상담 문의가 폭주했다.

단 하나의 Kit로 임플란트 파절, 어버트먼트 파절, 스크루 파절 등 각각의 응급상황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혁신적으로 구성된 MegGyver Kit는 호환성과 세밀한 구성, 간단한 사용법으로 호평받으며, 핸즈온의 인기와 함께 높은 현장계약 성과를 거뒀다.

 

전치부 새로운 해법에 관심

특히 임플란트 존에서는 메가젠의 새로운 전치부 솔루션 ‘ARiExCon(AnyRidge Incisor)’의 대대적인 핸즈온이 참관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ARi는 기존의 임플란트와 달리 위축된 치조골 대신 흡수되지 않는 기저골로부터 강력한 고정력과 골융합력을 획득할 수 있어 시장의 지각 변동을 예고한다는 평가를 받으며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메가젠은 GAMEX 둘째날인 24일 박광범 대표가 직접 연자로 나선 개발자에게 직접 듣는 ARi특강, 어려운 상악 전치부 임플란트 쉽게 해결하기를 주제로 강연을 마련해 관심을 이어갔다.

이날 강연에서 박 대표는 ARi시스템을 통해 Bone Volume 회복술 없는 간단한 임플란트 수술 프로토콜과 실제 병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사례로 전치부 임플란트의 새로운 해법을 제시했다. 강연 후에도 참가자들의 질문이 활발히 이어져 현장 분위기가 매우 뜨거웠다는 평가다.

 

‘N2’ 블루다이아몬드핫템 각광

지난 SIDEX 2023에 이어 이번 GAMEX 2023에서도 핸즈온과 계약 문의가 줄을 잇는 등 부스가 인산인해를 이루며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은 제품으로 떠올랐다.

아울러 메가젠의 핫템으로 각광받는 ‘N2 Unit Chair’도 상담과 계약에서 큰 성과를 거뒀다.

‘N2 Unit Chair’2023년형 업그레이드로 주목받으며 222% 성능 증가로 강력해진 흡입력의 석션시스템과 얇은 등판 설계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타제품 대비 200% 이상 향상된 강도로 파절 ZERO에 도전하는 ‘BLUEDIAMOND IMPLANT’는 새로운 보철옵션인 브릿지 전용 Special Screw로 일반 어버트먼트의 80%까지 보완이 가능해 모든 케이스에 대응할 수 있는 점을 어필하며 눈길을 끌었다.

 

2천만원 상당 경품에 뜨거운 열기

메가젠은 GAMEX 2023이 열리는 양일간 경품 추첨 이벤트로 전시회 열기를 더했다.

개원가 인기 제품으로 꾸려진 메가젠의 파격 경품 이벤트는 매 전시회마다 높은 참여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GAMEX 2023에서도 메가젠은 ‘N2 Unit Chair 풀옵션’, ‘C10 3D Printer’, ‘MEGA ISQ 등 총 2,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함에 따라 메가젠의 경품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한 참관객들로 부스 곳곳이 발디딜 틈 없이 붐볐다.

메가젠 관계자는 제품 정보 전달의 직관성과 사용자 경험 확대에 초점을 뒀던 이번 전시에 보내준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정확하고 편리한 진료를 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 개발에 주력할 것이라면서 “10월 대구에서 열리는 YESDEX 2023에서도 상승세를 이어가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