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가이드’ 이용 임플란트 식립 노하우 습득
’원가이드’ 이용 임플란트 식립 노하우 습득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4.01.18 08:30
  • 호수 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2월 17~18일 강남 연수센터서 김용진 원장 세미나 … 실습 통한 역량 강화 중점

디지털 수술의 실전 역량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는 오는 217~18일 서울 강남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 원가이드 세미나를 진행한다.

김용진(포천우리병원 치과센터) 원장이 연자로 나서는 이번 세미나는 이론 강의 후 실습을 통한 역량 강화에 목적을 둔 구성으로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이해를 높이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용진 원장은 다양한 증례를 바탕으로 수강자들이 임플란트 수술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오스템의 원가이드가 오차 없이 정확한 가이드와 초간단 술식으로 구성된 만큼 세미나를 통해 실전 임상 적용을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이에 따라 원가이드 실습(핸즈온) 원가이드 강의(렉처) 두 가지를 주요 포인트로 구분했다.

실습에서는 OneGuide, OneCAS & OneMS 시스템을 통한 임플란트 식립을 직접 해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며, 구강 모형을 그대로 재현한 교보재도 11세트를 지급한다.

강의 역시 OneGuide 시스템 도입 및 임상 적용 OneCAS & OneMS 시스템 도입 및 임상 적용 성공적인 디지털 임플란트 수술을 위한 지침 등이 진행된다.

김용진 원장은 이번 원가이드 세미나는 오스템의 Digital Guided Surgery SystemOneGuide System을 이용한 임플란트 식립에 대해 소개하는 코스라며 “OneGuide Kit 및 술 전 Planning, Surgical Guide 제작 방식을 소개하고, 다양한 임상 증례를 공유하고 살펴보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핸즈온 역시 다양한 Dental Model(부분 무치악, 전악 무치악, 전치부 발치 후 즉시식립)을 이용해 OneGuide Kit, One CAS Kit, OneMS Kit를 이용한 임플란트 식립 실습도 가능하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