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임플란트 제대로 배우려면 ‘AZIT’로 오라”
메가젠 “임플란트 제대로 배우려면 ‘AZIT’로 오라”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10.19 09:13
  • 호수 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년 장기 연수회 ‘AZIT’ 코스 개강 … 개원의 7인 실질적 노하우 전달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새로운 임플란트 연수회 ‘AZIT’ 코스를 새롭게 개설해 주목받고 있다.

A to Z Implant Training을 의미하는 ‘AZIT’는 임플란트의 A부터 Z까지, 모든 것을 총망라하는 연수회를 표방하고 있다.

교육을 이끄는 7명의 임상가 TEAM AZIT는 김용진(포천우리병원 치과센터) 센터장을 비롯해 최진(서울미르치과)손영휘(e-좋은치과)박정철(효치과)나기원(연수서울치과)이윤형(강일예스치과)김진구(연세구치과) 원장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오랜 임상 경력과 국내외 다양한 강연 및 학술활동을 바탕으로 임상 교육을 이끌고 있는 연자들로, 그들의 첫 프로젝트가 메가젠과 만나 AZIT 연수회가 마련됐다.

AZIT 연수회는 20242월 개강해 202512월 종강하는 일정으로, 2년 동안 총 40회의 강의, 4번의 라이브서저리가 펼쳐진다.

커리큘럼은 임플란트 베이직 임플란트 어드밴스 심미 임플란트와 전악보철 디지털 덴티스트리 등 총 4가지 카테고리로 나뉘며, 임상가를 위한 기본 교육인 진단과 치료계획, 수술, 보철의 전 과정과 최신의 디지털 덴티스트리 등이 다뤄진다.

김용진 센터장은 실질적으로 임상가의 손을 통해 환자치료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많은 경험과 조언, 노하우가 있어야 한다면서 “AZIT는 단순히 배움의 공간을 넘어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아지트의 의미와 같이 즐겨 찾고 자주 머무를 수 있는 공간’, ‘함께 배우는 즐거움이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임상 고민에 대한 무조건적인 정답이 아니라 현재까지의 가장 합리적인 방법을 고민하고, 토론할 수 있는 장이자 향후 평생의 멘토-멘티가 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메가젠 관계자는 메가젠은 꾸준하고 심도 있는 장기연수회처럼 바른길로 향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지향하며 치의학 발전을 위해 더욱 다양한 형태의 교육을 이어갈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AZIT 등록 문의 또는 자세한 사항은 메가젠 공식 홈페이지(www.megagen.co.kr)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미나등록 바로가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