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치과의사회, 민봉기 신임회장 선출
수원시치과의사회, 민봉기 신임회장 선출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3.12.21 10:30
  • 호수 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년의 밤 및 임시총회 … 회원들과 뜻깊은 한 해 마무리

수원시치과의사회 신임회장에 현 민봉기 총무이사가 선출됐다.

수원시치과의사회(회장 안윤표, 이하 수원분회)는 지난 1211일 저녁 호텔리츠컨벤션웨딩 7층 컨벤션홀에서 ‘2023년 송년의 밤 및 임시총회를 열고, 새 임원진을 선출하는 한편 회원들과 한 해를 뜻깊게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열린 임시총회에서는 단독 입후보한 민봉기 후보를 제36대 회장으로 선출하고 당선증을 전달했다. 민봉기 신임회장은 20243월부터 임기를 시작한다.

민 신임회장은 임원으로서 회무를 시작한 13년 동안 선배들에게 배운 일들을 현실에 녹여내고, 후배들에게 좋은 본보기가 되기 위해 모든 역량을 총동원해 일하겠다면서 앞으로 2년간 회원들에게 자부심을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살림을 꾸려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임시총회에서는 만일의 회장 공백 사태를 방지하기 위한 회칙 개정안이 상정돼 회원들의 승인을 받았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안윤표 회장 및 임원진과 회원 150여 명을 비롯해 경기도치과의사회 김영훈 부회장, 경기치과의사신협 김정석 이사장, 수원특례시 이재준 시장, 4개구 보건소장, 국민건강보험공단 수원동부지사장, 백혜련 국회의원 등 유관기관 주요 관계자와 11개 부스 업체 등 총 200여 명이 참석했다.

송년회에서는 안윤표 회장의 인사말과 내외빈 소개, 축사, 케이크 커팅과 건배사가 진행됐다. 아울러 부스참가 스탬프 카드 응모권 추첨 및 가수 짜이의 특별공연, 행운권 추첨 등 즐거운 시간이 이어졌다.

안윤표 회장은 공식 홈페이지 오픈 한가족센터 개소 각종 학술 세미나 개최 및 봉사, 지역사회 활동 반모임 폐지 및 구모임 전환 등의 임기 중 주요 사업들을 보고하면서 회원 여러분의 관심과 격려 덕분에 뜻깊은 성과를 이뤘다면서 그동안 수원분회 발전을 위해 깊은 애정과 관심을 모여준 회원들과 유관기관 관계자들에게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날 송년회는 히든싱어5 싸이 편에 출연한 짜이 김성인이 등장해 싸이의 히트곡을 연달아 부르며 분위기를 달구고, 순금 골드바 5, LG스탠바이미 GO, 다이슨 에어랩, 닌텐도 스위치 OLED, 에어팟 프로 2세대 등이 경품으로 걸린 추첨 이벤트가 펼쳐져 열기를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