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전문가에게 배우는 ‘티슈 레벨 임플란트’
덴티스, 전문가에게 배우는 ‘티슈 레벨 임플란트’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4.02.22 09:30
  • 호수 26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3~24일 양기빈 원장 핸즈온 세미나 … 식립부터 보철까지

티슈 레벨 임플란트를 배워 치과에 임상에 적용하고 싶은 치과의사들에게 좋은 기회가 마련된다.

덴티스가 오는 323~24일 덴티스 서울 문정 캠퍼스에서 ‘TISSUE LEVEL IMPLANT Hands-on Seminar’를 개최한다.

티슈 레벨 임플란트와 필수 임플란트 개념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양기빈(송도이플란트치과) 원장이 메인 연자로 나서며, 박찬(제주찬치과) 원장이 특별 연자로 나선다.

이번 세미나에서 양기빈 원장은 본 레벨 임플란트와 티슈 레벨 임플란트의 차이점과 특징 티슈 레벨 임플란트의 형태와 특징 티슈 레벨 임플란트 수술 Cemented vs Screw type 보철 티슈 레벨 임플란트만의 독특한 Solid abutment system 티슈 레벨 임플란트에서 SCRP 보철 방법에 대하여 티슈 레벨 임플란트에서의 Digital workflow 등을 연제로 그동안 경험을 통해 얻은 임상 노하우를 여과 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핸즈온을 통해 티슈 레벨 임플란트 식립티슈 레벨 임플란트 보철을 마스터하는 시간을도 갖는다.

양기빈 원장은 임플란트 임상을 오랫동안 하면서 본 레벨 임플란트가 대세가 된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본 레벨 임플란트를 사용하다 보면 구치부에서 사용하기 힘든 경우가 있는데, 티슈 레벨 임플란트를 사용하면 쉽게 해결되는 경우가 많다많은 치과의사들이 티슈 레벨 임플란트를 잘 사용할 수 있도록 이번 세미나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등록 및 기타 문의는 전화(02-919-8312)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